카테고리 없음

[Monday] 콩이의 하루 (Feat.일상을 나누다)

콩이리뷰 2022. 1. 3. 21:56


한동안 일에 집중 하느라고
글을 쓸 수 없었던 콩이,,

오늘만큼은 짧게라도
올려야지 싶어 글을 끄적여 본다.
슥슥,,

하루와 미루

좋은 아침이야 하루미루❤️
*
*

애기들 먼저 챙겨주고
부랴부랴 아침 겸 점심으로
건강하게 배를 채웠다.
(병원에서 채소 위주로 섭취하라는
의사 선생님의 말씀!)

하지만
할머니가 주신 반찬은 포기할 수 없었고
매실장아찌와 포도항아리에서 자란 쪽파를
추가로 먹었다ㅎㅎㅎㅎ
🤣🤣🤣👍🏻

이제 배도 불렀겠다
다시 일을 하러 슝슝슝~~~
+
+
💜
+
+
작년 추석 답례품 구성이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올 설에는 견과류바를 대신으로
호두정과를 밀기로 했다

박스부터 띠지, 스티커, 리본 끈, 설명서, 공병,
보자기포장, 드립백과 쿠키
각종 견과류까지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배송관련 문의준비와

인스타그램 홍보까지 완료!!

어디 하나 콩이와 순이언니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은 없었다

작년에는 보자기 포장이 인기를 끌었는데
이번에는 보자기 없이도
눈길이 갈 수 밖에 없도록
열심히 준비했다는~~ㅎㅎ
*^^*(뿌듯해)
❤️❤️❤️

👏🏻👏🏻👏🏻
이쯤에서 다시 먹을 걸 찾는 콩이

과거 콩이는 비타민? 당 충전? 카페인?
관심도 없었는데

지금은 먹어야 산다
몸이 말 해주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

고생했다며 중간중간
당 충전 하라는
순이언니의 선물이 도착했다
😍🙏🏻

뾰로롱~~~🎶
타르트에 흰 눈이 솔솔솔 ~😗

보기만 해도 달달한 딸기와
코를 찌르는 특유의 생크림만의 후각이

금방이라도 날 먹어주세요 하는 느낌@-@!!!

❤️
사실 언니가 사온 곳은
콩이가 추천 해준 곳이다

며칠 전부터
딸기가 듬뿍 들어 간 케이크를 먹고싶다고
뿌에에에엥 울었던 순이언니에게
소개해준 곳ㅋㅋㅋㅋ
여긴 저녁에 가면 못 먹는다고 봐야한다

수원 아주대점 듀쿠플

DU COUPLE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185
http://naver.me/xN7Zv4Uv

DU COUPLE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23 · 블로그리뷰 148

m.place.naver.com

부부사장님이 운영하시는데
일본의 어느 유명한 곳에서
제빵을 배웠다고 들었다

콩이가 먹고 느낀 평은
짧게 말해
건강하고! 맛있는! 딸기케이크!
+
+
*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
* 오전8시부터 - 오후11시까지 운영
무조건 낮에 가는 걸 추천!!
(늦어도 세시!!)

마무리는 역시 책☝🏻

콩이는 책을 참 좋아한다
이번에 읽고 있는
안녕, 동백숲 작은 집

따뜻하고 따뜻한,,

다음에는
소장해도 좋을 만한
콩이의 책들을
하나하나 소개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 때 봐서~~ㅋ

이상 콩이의 하루를 마침.
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