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aturday] 콩이가 다녀온 수원 행궁동 추천카페 (Feat.카페,메이븐)

콩이리뷰 2022. 1. 15. 20:34

모두 하이하잇!
하루동안 잘 지내셨나요?ㅎㅎ


오늘은
콩이가 다녀 온
수원카페! 메이븐을 소개하려고 해요!

무려 3층까지 있는
대형 브런치카페


일층 내부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1층을 들어왔는데
넓은 매장 분위기에
제대로 데이트 하는 기분도 들고
빨리 구경하고 싶었어요!
홍홍홍~~~

오픈 근무를 마친 후라
배가 많이 고팠던 콩이는
브런치 플레이트

아메리카노 클래식 블렌드
아메리카노 메이븐 블렌드
두가지를 핫으로 주문했답니다
👏🏻👏🏻👏🏻
꺅~~~💜

2층!

반짝반짝

연말 파티 느낌을 주는
공간과

뽀샤시한 원형거울까지!

여긴 삼층인데
내부를 못 찍어서 아쉬운대로
호두가 찍어준 사진😭

3층에도 포토존이 있었어요!

155 콩이를 160으로 만들어준
마법의 거울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쿄쿄쿄~~🎵

셀카만
한 스무장은 찍었을까
기다리던
음료와 먹거리가 나왔는데
뚜둔!!!🔥

사진만 봐도 먹음직스럽죠??ㅎㅎㅎ

전망 좋은 곳에서
사진도 듬뿍 찍고
호두와 맛있는 것도 먹고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장점이 훨씬 많은 카페라서
꼭 추천을 하고 싶었는데
여긴 무엇보다 커피가 맛있다는~

브런치 플레이트도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화였고
하루를 기분좋게 마무리해서
재방문율 98프로!!
2프로는 테이블정리에 조금 더
신경을 써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카페메이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74번길 15
http://naver.me/FdsGFeAL

카페메이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88 · 블로그리뷰 524

m.place.naver.com


운영시간
오전 10:00-20:00
+ 휴일 없음❌


[주차안내]
1.매장 언덕 진입 전 왼쪽에 10대가량
주차가능한 공영주차장 있음
2.매장 지하에는 6대 주차 가능
3.매장 골목 지나서 성벽 외곽쪽으로
자율주차 가능
+
지역화폐(카드형),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가능

맛 ★ ★ ★ ★ ★
가격 ★ ★ ★ ★
친절 ★ ★ ★ ★ ★

만약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카페 메이븐 방문을 추천합니당
뿅뿅
⭐️⭐️

이상 콩이의 솔직리뷰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