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hursday] 콩이의 소소한 언박싱(Feat.걱정인형+미니수첩)

콩이리뷰 2022. 1. 27. 23:13


어제부로 명절선물세트 준비를
모두 마치고
마지막 2차 택배물량까지
꼼꼼하게 검수 후 발송한 콩이!
*
받으시는 분들 모두
만족스러운 선물이 되었기를 바라며


*
*
총총총=333

응원 해주신 고객님의 감사한 선물(흑흑 감동😭)

그리하여
오늘 하루 만큼은
잠시 쉬어가기로 했다
ㅎㅎㅎㅎ

가장 먼저 들린 곳은
콩이가 세상 좋아하는
⭐️서점⭐️

빠르게 큐알을 찍고
교보문고 안으로 향했다

슈~~~웅🍃

어쩌다보니
글 보다 그림이 더 많은 책을 발견 했는데!

연령 상관없이 모두가 읽어도
공감할만한 내용이었고
마치 우리의 미래를 알기라도 하듯

아동기를 지나 성년이 되고
중기를 거쳐 노년의 세월을 보내다가
무로 돌아가는 과정이 담겨 있었다

삶의 모든 색에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알 수 있음!!!
+


온김에
콩이가 좋아하는 컬러링북도 구경하고~

그림이 아기자기해서
바로 사버릴까도 싶었지만
온라인 쿠폰이 있으므로
현장구매는 자제했다ㅎㅎㅎ

+
+

바로 옆 핫트랙스
✨뚜둔!✨

흠,
의도치않게
새 식구가 생겼다!

끄응..🤣❤️

처음에는 너무 귀여웠고
두번째는 너무 부드러웠다
*
위 사진 속 곰돌이는 샘플용이라 손을 많이 탔는데
새 것과 차이가 큼…

사실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고민을 정말 많이 했다ㅎㅎ
하지만
결국 콩이의 걱정인형으로
함께 하게 되었단 사실😍
(흐흐흐 넘나 귀여운 것~~💕)

바로바로 요녀석!!(갈색)

무려 한시간동안 주변을 구경하며
고민하게 만들었다
가격은 …
48,000원
스몰임에도 비쌌다..
미듐은 76,000원
라지는 십만원이 훌쩍 넘는
^^,,,

나중에 알게 된 정보에 의하면
❗️
동물학대❌
오직 자연사한 털만으로
페루에서 제작된 알파카 곰인형이라는 사실
하나하나 핸드메이드로 제작되었기에
금액대가 높았던 거 같다

관심 있는 분들은
크기가 다 다르므로
온라인 구매하시길..^^*

다음 소개로 요거슨!!

고등학생 때부터 쭉 써왔던
인디핑크? 같은
크림핑크 미니다이어리다😙

신간으로 재구매 했는데
(핸드백에 넣고다니기 좋고
너무너무너무 간편했던 인생템!)
가격은 8,500원
비교적 저렴해서 다꾸용 보다
사무용으로 생각하면 훨씬 효율적이라는 사실☝🏻

좋은 정보는 공유하기 크크^ㅠ^

사실 집에 가서 언박싱 하려고 했는데
날도 좋고
너무 귀여운 나머지
카페에서 개봉하고 말았다
홍홍홍홍~~~🎶

귀여운 건 여러번 봐줘야지 암~*

💙
💜

오늘 영상은 여기까지!
이상 콩이의 소소한 언박싱 리뷰를 마침.

⭐️

안녕~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