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aturday] 콩이의 붓기차(Feat.페퍼민트,카페또독또독)

콩이리뷰 2022. 1. 29. 15:34


🔆상쾌한 아침🔆

잠은 잘 잤는데
얼굴이 보름달 같네요 하핳

이런 날, 붓기 빼는데
페퍼민트만한 차가 없죠 쿄쿄😙

짠!!

순이언니와 함께
새로운 시도를 해본 쿠키친구들과
하루 숙성시킨 브라우니를
데려와봤어요~
(지금막 구운 쿠키들이라
식힘망에 식히는 중입니당✨
업로드 후
콩이와 순이언니 입으로 전부 퐁당 예정)
ㅎㅎㅎㅎ

오늘의 주인공은
페퍼민트기 때문에
이에 어울리는 디저트와
함께 준비해 봤답니다☝🏻
(자주 등장할 수 있어효~~)

자세한 내용은 영상 클릭클릭!!

💜💜💜
콩이는 다른 티보다
페퍼민트가 참 잘 맞더라구요⭐️
마실 때마다 붓기가 뿅! 사라지니
건강하게 빠질 수 있어 너무너무 좋았어요ㅎㅎ

*페퍼민트 효능*
항균과 통증완화에 좋아서
고대 이집트에서는
식용과 약용 및 방향제로 쓰임‼️

또한 감기증상 완화,소화기능 강화,
피로회복과 집중력 향상,
피부미용에도 좋으니
콩이가 안마실 수 있나요!!😍

반대로 부작용도 있겠죠!
개인의 체질에 따라
박하에 대한 알레르기가 발생할 수 있어요!

차를 마신 후 두통, 현기증, 구내염이 생긴다면
마시는 걸 중지하셔야 합니다.
위경련 억제와 구토 완화작용이 있지만
반면,위산역류 작용도 하기 때문에
식도역류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콩이는 식도염이 종종 발생하지만
적절히 한두잔정도 마시면 괜찮아서
자주 마시기는 해오ㅎㅎㅎ)

추가로 임산부의 경우
삼가하는 것이 좋으며
카페인은 없지만
밤에 음용하는 경우 불면증이 생길 수 있으니
꼭 낮에 드시길 권해드립니당ㅎㅎ

만일 관심 있으시다면
오늘의 콩이 붓기차
완전완전 추천드려욧!!🙏🏻

참고로 아카시아 향을 싫어하는 분들은
비추하기 때문에
다음 영상에서는
새콤새콤한 블루베리 허브티
가져오도록 할게요~~~☝🏻

이상 콩이의 솔직 리뷰 마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쿄쿄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