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Friday] 나에게 주는 선물 (Feat.휴대용CD플레이어)

콩이리뷰 2022. 2. 4. 21:34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에게 주는
작은 선물을 소개하려고 해요✨🙏🏻

평소에도 옛 느낌을 좋아하는 콩이ㅎㅎ

에어팟 보다 이어폰을 선호하고
스마트폰 메모장 대신
수기로 쓰는 다이어리를
가지고 다닌답니다 쿄쿄💕

최근에는 휴대용 CD플레이어가
오래 사용한터라
고장이 나버렸어요ㅠㅠ

슬픔도 잠시,

하루 꼬박 여러 종류의 제품들을
알아보았고!
가장 중요한 후기와
활용도+가성비 위주로 찾아본 결과

요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보통 후기중 단점도 있기 마련인데
구매한 분들 모두
너무너무 좋다는 리뷰만 한가득이라
더 궁굼해졌던 제품이었는대요!!

콩이도 요녀석을 얼른 만나보고 싶어서
바로 장바구니에 넣어버렸어요ㅋㅋㅋㅋ😆

참고로 쿠팡에서 사는게 가장 저렴하다는 사실!
로켓배송이라서 하루만에 오구요!!

⭐️⭐️짠!!⭐️⭐️

콩이의 음악창고에는
다양한 장르의 CD가 있어서
휴대용 플레이어가 꼭 필요해요☝🏻

사진과 실물은 당연 동일했고
롯데알루미늄 글자가 좀 거슬렸지만
아주아주 잘 전달 받았답니당! 쿄쿄쿄~🥰


❗️기본구성에는 건전지가 없어서
따로 AA 두개를 준비해야 합니당~
구성품(본품+이어폰+유선리모컨+아답터)

콩이가 결정적으로 선택한 이유를
몇가지 꼽아보자면!

먼저 건전지를 두개만 넣으면
밖에서 휴대하며 들을 수 있다는 간편함

건전지가 없을 땐
아답터를 이용해 유선으로도 들을 수 있는 편리함

이어폰으로 듣고싶지 않을 땐
본체 외부 스피커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으므로
연결 없이도 사용 가능한 효율성100%!!

이 외에도 후기와
쿠팡에 나와있는 정보만으로도
얼마나 활용도가 높은지 알 수 있어요❤️

위 영상은 콩이가 가지고 있는 시디로
직접 사용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휴대용 플레이어 필요하신 분들은
꼭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이상 콩이의 솔직 리뷰를 마칩니다.🌼
쾅쾅쾅
👏🏻👏🏻👏🏻

마무리는 역시 홈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