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uesday] 콩이의 리얼 찐후기 추천잠옷?(Feat. JAJU)

콩이리뷰 2022. 2. 11. 03:20

안녕하세요!🖐🏻

💜
오늘은
두달 전 JAJU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한 잠옷을
소개하려고 해요~⭐️

평소에도
가벼운 차림의 슬립이나
귀여운 잠옷을 선호 하는데
마침 이번 잠옷이
귀욤귀욤+부들부들한 재질의 옷이어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ㅎㅎ
온라인으로도 판매중이고
가격도 더 저렴하게 올라와 있으니
무조건 추천드려요!!🙏🏻👍🏻

제가 구매할 당시
색상은 핑크와 옐로우 두 색상 모두 있었어요
*
콩이는 핑크색 S사이즈
순이언니는 옐로우 M사이즈
*
참고로 순이언니는 치마나 원피스 보단
바지를 더 좋아한답니다!
그럼에도 지금은 너무 잘 샀다고
하나 더 구매하고 싶다고 했어요ㅋㅋ

요 사진은 콩이가 입고 찍은 착샷!✨
부끄럽지만 올려보아요ㅎㅎㅎ

몸매 보정 하나도 안한 사진이구요
거울이 좀 지저분해서
밑에 스티커만 붙여줬답니당ㅎㅎㅎㅎ

제품명
여 피치기모 체크원피스
(라이트 핑크,S)
29,900원

현재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면
배송비 포함
25,000원이하로 구매 하실 수 있어요~
노랑은 조금 더 저렴하고
판매처별로 조금씩 다르기때문에
실시간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 섬유를 하얗게 보이게 하는
형광 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아서
피부에 안전함!

콩이는 피부가 민감해서
화장품이든 실생활에 필요한 이불, 옷도
조심해야 되기때문에
약 두달 간 첫 빨래 후 입어보고 세탁하기를
반복하며 지금에서야 후기를 올리게 되었어요ㅎㅎ

결과적으로는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고
지금도 잘 입고 있답니다💕

궁굼하신 분들은 꼭
오프라인으로 직접 보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꼭이요~~*^^*

❤️이상 콩이의 솔직리뷰를 마침.❤️

⭐️호두의 고마운 깜짝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