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휴식이 필요해! 바다 그리고 여행(Feat.시흥프리미엄아울렛,대부도)

콩이리뷰 2022. 7. 12. 00:49

⭐️
여러분 안녕하세요!
돌아 온 콩이리뷰입니다🙂

저는 잘 살아있답니다😃

어딘가 아파보이죠?ㅋㅋ
휴;
답례품 문의가 점점 많아지는 요즘!

더이상은 안돼!
몸이 신호를 보내줬어요🥺

그래서
호두와 콩이는

짠!!❤️
집 앞 하삼동에서 평소에 먹고 싶었던
아바라와 퐁퐁라떼를 가지고
오늘 하루, 1일 여행을 떠납니다~!

🌸뾰로로롱🌸

여기가 어딜까요오~

처음 도착한 곳은
시흥 프리미엄아울렛이었어요ㅎㅎ:)

사실 저희 커플이
커플로 뭘 맞춰본게
손에 꼽을 정도여서
오늘은 정말 마음먹고 신발을 사기로 했어요!

음하하핳

사실 이전에도 충분히 살 수 있었지만
서로의 취향존중으로
매번 각자 구매한 사실이ㅎㅎ..

그래서 이번 첫 커플신발만큼은!!
최대한 비슷한 걸로 샀습니다🫶🏻

(만족하는 나란뇨자🤣)

쁘이!


이 외에도 이쁜 템들이 정말 많아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순이언니랑 같이 쓸 곱창끈도 사고~
반짝이는 보석반지도 득템!!!!

유치해 보여도 할 수 없답니당😍
귀엽고 사랑스러운 건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욧
ㅎㅎㅎㅎ
인친님들 무슨 느낌인지 아시됴~?흐흐~

앗차차!
저희는 인생네컷?
. . .
요것두 이번에 처음 찍어봤어요오🫠
(늦은 뒷북😭😭😭)

아울렛 안에 사진관,담다 라는
작은 촬영공간이 있었어요 함 찍어보겠다구
부랴부랴 인출하고..
⭐️어쨌든 결과는 대만족⭐

여기서 드라이브겸 여행을 마치고,,
단순히 집으로 돌아가는 줄로만 알았던
저,,😆


사진만 보아도 짐작하실거에요😊
네, 저희는 대부도에 왔습니다❤️
날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호두의 서프라이즈였는데
바다 바람을 맞으리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ㅠㅠ

오늘도 호두는 제게
낭만을 선물해 주었답니다🥺💕
(당신이라는 남자 대체 뭐야!!🥲💛)

발을 물에 담구고
모래도 잔뜩 밟아봤어요~
🤩

왼(호두 발),오(콩이 발)

바람을 느끼는 호두🫣

대부도에서 나란 콩🌼
뜨끈~~뜨끈한 해물칼국수!!!!

바다에 왔으면 꼭
먹어야 한다는 해물칼국수집!!
2차 왔어요🤭

<영상으로 제대로 즐기기>

이번 당일여행🛻
정말 제대로 즐겼습니다
👍🏻👍🏻👍🏻
따봉!!

마지막으로
고마워 호두야~
덕분에 행복한 힐링데이었어❤️

분명 사진을 찍었는데
얼굴만 안나왔다… 미안😄

(오늘도 이렇게 행복한 여행이 되었답니다~)
티스토리 이웃님들도
하루쯤은 즉흥여행 어떠신가요~?

마음맞는 친구 혹은 연인,
그리고 가족이 있다면
당신의 하루를 낭만있는 여행에
쏟아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콩이리뷰를 마침.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