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출근해요(Feat.목표와 계획)

콩이리뷰 2022. 7. 13. 10:45

⭐️
티잇(티스토리이웃)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콩이: 오늘도 출근 했어요~☕️

제 블로그를 와 주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저는 매일 커피를 마십니다.

호로록

매일, 매일이라고 생각하니
티잇님들도 저처럼
하루동안 이룰 수 있는 1일 목표가 있을까요?
또,
그 것을 달성하기 위한 계획은
준비되어 있나요~?

🌸
이건 제 생각인데

*어떤 분은 전쟁과 같이🧨
*어떤 분은 늘 그렇듯 주어진 대로💵
*어떤 분은 여유롭게 🏖

이 외에도 참 다양하게
살아갈거라고 생각해요!

내게 주어진 시간 속 하루 안에
정말 나를 포함한 시간은
존재하는지,

❣️이 글은 지극히 평범하며
저와 같은 마음인 분들만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하루 중 이건 꼭 해냅니다.

첫번째

짧은일기

몸이 힘들면 마음이 나태해지고
핑계거리를 찾게 되요
그래서 아침 점심 저녁 중
아주 잠깐📌
짧은 일기 쓸 시간을 단 5분이라도
투자 해봅니다🙏🏻
(시간이 지나서 펼쳐보면 정말 재밌어요!!)


두번째

좋은 일 하기

요건 생각하기 나름인데
집 안에서도 좋은 일을 찾을 수 있고,
밖에서 좋은 일을 할 수도 있어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누군가를 돕는 일에 익숙해져 있고,
혹은 익숙하지 않아 어색할 수 있겠죠?

하지만 시간이 지나 돌이켜보면
어느순간 이 모든 것들이
저만의 추억과 자산으로 남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번 주의 1일콩이는
어떤 좋은 일을 실천하고 있을까요~?
☝🏻
⭐️
💛
❤️

⭐️뚜둔⭐️

저는 요즘
아침마다 주변 가게 자영업자분들께
커피를 돌립니다🫶🏻

점심에는 코로나 시국에 조금은
힘이 되고자 음료 할인이벤트를 합니다
(약 1년 2개월째 실천중)

저녁에는 주변 공사 인부아저씨들과
배달 기사님들께
음료와 쿠키를 만들어 드립니다

좋은 일의 기준은 없습니다🔮
집에서도 가능하다구요?
네! 가능합니다😆

☘️
*가족에게 고맙다 사랑한다 말하기
*식물에게 이쁘다 칭찬하기
*오직 반려친구들에게 집중하기
*나를 위한 즐거운 드라마 보기
☘️

바로 윗 글에 적힌 것은
현재 고정적 1일 목표로 잡고
실행하고 있어요😊❤️
매번 같은 목표일 필요도 없습니다

무언가를 시작 하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소소하지만 그 결과는
어마어마한 선물로
돌아온다 생각하기 때문이죠💁🏻‍♀️

하루 아침에 변하기는 어렵지만
꾸준한 1일 목표의 그 말 한마디가

화목한 가정을 만들고!
식물은 더 아름답게 자신을 뽑냅니다🌿
반려친구들은 아주 건강하고 활발히 성장하구요🐾

이 짧은 하루의 노력들이
긴 과정의 시기를 지나
빛나는 열매의 결과로 보여줍니다🙏🏻

이 외에도 배달어플로 음식 시킬 때,
메세지로 힘 되는 말 한마디 쓰기💛

고생하시는 분들과 어려운 분들께
박카스 나눠드리고 오기 등🧃
전혀 어렵지 않아요⭐️


예시로 불과 하루만에 일어난 기적을
보여드릴게요!

오전에 꽃이 이렇게 시들었어요..
물도 갈아주고 이쁜 말을 많이 해줬는데

오후에 이렇게 다시 살아났어요!

전,후 차이 보이시나요~?ㅎㅎ
식물도 느끼고 있다는
중앙대학교 오색식물학 교수님의 소견이
입증된 사실입니다💃🏻


세번째


오직 나만의 시간 갖기

저는 남들 다 잘 때
귀여운 취미생활을 가지고 있어요💕

퇴근 후 집 청소 하고 빨래 하고
애기들과 시간 보내고
호두 마중 나가고
밥 준비해서 함께 식사하고
다시 정리하다보면
금새 자정이 훌쩍 넘어가네요ㅎㅎ

가족들 모두 잠이 들면
조용히 거실로 나옵니다 흐흐~~

요로코롬 귀여운 네임볼펜도 만들구~
(모두 지인들께 선물 했답니다☺️)

넷플릭스를 보며 잠깐동안 랩핑지도 접고~

온통 귀여운 세계에 빠져 촬영도 하고~
이 모든 걸 동영상으로 꾸며보기도 합니다🥰

이 시간을 갖는 이유는
오직 하루동안 고생한 저에게!
멍 때리며 뇌를 쉬어준다는 생각으로
시작했답니당ㅎㅎ~~*

만약,
하루가 이보다 더 알찰 수 없다
체력이 안된다
힘들고 어렵다
불가능하다 하시는 분들은
저마다 환경과 상황이
다르다고 생각하므로
편하게 읽고 가시면 됩니다👀

이건 오직 저만의 1일 목표설정과
계획입니당❤️

티잇님들도 1목표+1계획 실천
어떠신가요~?

제가 느끼고 있는 이 행복감을
조금은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올려보았습니다ㅎㅎ

⭐️
우리의 한 달,
우리의 일 년,

목표와 계획을 가지고 살아 간다면
그 어떤 힘든 하루도 금빛같이
아름답게 보일 것 입니다🙂

이상 오늘의 콩이리뷰를 마침.🐾

앗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