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두의 추천카페(Feat.수원루비노커피)

콩이리뷰 2022. 7. 14. 11:43

티잇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내리네요💦

급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땡겨
호두가 추천한 커피집을
방문 했어요☺️

수원 이목동에 위치한

루비노커피

경기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421 루비노커피
https://naver.me/GiitGbfx

루비노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4 · 블로그리뷰 85

m.place.naver.com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따뜻했어요~

콩이가 좋아하는 식물도 많고
비도 오니 더 영화같았던..✨

ㅎㅎㅎㅎ
그저 호두와 외출만 해도 좋은
콩이랍니당👀❤️
호호홓~~💃🏻

저희는 고소한 바디감의 너티블랜드로
따뜻한 아메리카노 두잔을 시켰어요!
(아메리카노 1잔 기준: 4,500원)

다른 메뉴도 많았지만
오늘의 분위기와 입맛은 아메리카노😚~힣
*
*
💛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호두와 함께 사진도 찍고📸

그러다보니 금방 짠⭐️
하고 나왔어요ㅎㅎ

호로로록☕️

입가에 퍼지는 향긋함,
그리고 적절한 묵직함에 고소함이 더해져
전반적으로 밸런스가 좋은 맛이었어요🙂

비는 계속 주륵주륵..

뒤 늦게 안 사실이지만
2,3층까지 있었다고 해요ㅎㅎ

주차시설은 건물 뒷편에
아주아주 널널하니
언제든 방문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우리 티잇님들도

하루의 데이트,
하루의 감성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 곳
루비노커피로 방문 해보세용~🫶🏻

청결,분위기,주차
⭐️⭐️⭐️⭐️⭐️

서비스,맛
⭐️⭐️⭐️⭐️


호두 칭찬해~~❤️

오늘의 콩이리뷰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