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용에 빠지다 (Feat.알파문구점,콩이문구점)

콩이리뷰 2022. 7. 18. 10:19

티잇님들!
오늘 하루도 즐거우셨나요~?

아시다시피 콩이는 요즘
포용에 빠져 살고 있어요
ㅎㅎㅎ

며칠 전
수제봉투 만들 때 사용하는
풀테이프가 다 떨어져서
오늘 몽땅 데려왔어요😚~~✨

핫트랙스부터 초등학교 문구점,다이소
파는 풀테이프마다 다 써보았지만!

알파문구 양면풀테이프가
가장 그립감도 우수하고
마감도 깔끔하니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히히

영상에도 올렸지만
완전 강추 합니다👍🏻🥰

요건 뽁뽁이를 누르면서
힐링하는?
그런 장난감 같은데..
사실 실용적이진 않지만ㅎㅎㅎ
어릴 때 추억이 생각나서
호두가 사줬어요😃~~

신기하게 터지지도 않고
꾹꾹 누르는 손맛?이 있었어요!
구성품으로는 고리가 추가로 있구용~

요거슨~~
금박이로 된 몰랑이 조각 스티커!
무려 9가지 디자인이 각각5장씩 들어있고
아바타 코디스티커 금부치가 생각나서
1,500원에 데려 왔답니다😃!!

귀엽쥬~~?💕

요로코롬 귀여운
참 잘했어요 도장은~
아마 거즘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걸로 예상하는데
두 가지로 구매 해봤어요💛

이제는 철수와 영희가 아니지만!
포용을 만지면서
티스토리에 자주 등장할 예정입니다☝🏻

티잇님들은 포용에 대해서
잘 알고 있으신가요~?

저도 초보라 자세히는 모르지만!
포장용품이라는 뜻이에요!

위 사진처럼 붙여 쓰는 스티커를
도무송이라 하고
오려서 사용하는 스티커를 인스,
한장씩 떼어 쓰는 메모지를 떡메,
이 모든 걸 담는 종이를 랩핑지,
랩핑지로 수제봉투를 만들면
수봉이라고 해요🙏🏻

아직까지는 판매계 생각이 없어서
주변 지인분들께 작은 선물을 종종
포장해서 드리고 있어요ㅎㅎ

책을 읽으면 마음에 양식이 쌓인다
이런 말처럼
좋은 마음을 선물 할 수록
삶이 풍요로워 진다고 생각합니다🙂

❤️콩이 건강을 위한 호두의 깜짝선물❤️

그리고 그 선한 영향을 주는 사람은
가장 가까이 있을 수 있고,
또 제 자신이 될 수 있습니다😊

마무리로 짧은 영상 귀엽게 봐주시고
티잇님들 모두
해피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자막 없이 부시럭 소리만 나요~~^^*


이상 콩이리뷰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