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ak몰 카카오프렌즈샵 1탄(콩이의날)

콩이리뷰 2022. 7. 27. 21:29

티잇님들 안녕하세용!

오늘은 아침부터
호두와 커피에 샌드위치를
냠냠냠 했어요ㅎㅎ

샌드위치는 서브웨이

커피는 파스쿠찌~

사실 며칠째
다래끼로 고생중이라서
안과를 먼저 들리고
필요한 물건을 사기위해
겸사겸사 식사 후 이동했어요!

가장 먼저 들린 곳은
바로바로 카카오프렌즈샵!

출구부터가 상쾌하고
귀욤뽀짝 했어요!!ㅎㅎ

잠옷, 인형, 방석, 가방

수동 빙수기계, 와플기계 등등등
정말 없는게 없었어요~

텀블러도 있고
아이스박스부터 작고 귀여운
포용들도 가득했답니다💕🫢

카카오프렌즈 수원AK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AK TOWN 2층
http://naver.me/FYuVie45

카카오프렌즈 수원AK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71 · 블로그리뷰 47

m.place.naver.com

스티커 세트도 어쩜이리
귀여운건지..😣

인형보고 하트뿅뿅❤️❤️

엥꼬 보고 하트뿅뿅❤️❤️

엥꼬 마우스패드..❤️

엥꼬 수첩❤️

엥꼬 쿠션..❤️

어피치 좀 보세요😃

크롱까지..😣

저는 엥꼬 헤어밴드와

어피치 지갑을 구매 했어요💛

뿅⭐️

호두가 사준 선물이기도 한데..💕
(호두 고마워😍)

부끄부끄~

요래 비어있던 공간도

후딱 채워주고~

요건 2만원 이상 구매시,
타투스티커를 증정 해주는대요!!

저희는 받자마자 집에 와서
바로 해봤어요😆ㅎㅎㅎㅎ
(귀여워~!!!!)

카카오 프렌즈샵은
이전에도 몇번 이용을 했었는데
재방문을 하며
티스토리에 공유해 보았습니다🙂 그럼
2탄에서 다시 만나요~🖐🏻


매일 10:30-22:00
* 백화점 정기휴무일 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