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ak몰 캉골 2탄(콩이의날)

콩이리뷰 2022. 7. 29. 12:59

오늘의 2탄이
다가왔어요!!!!

두구두구두구두구

콩이와 호두는
1탄에서 카카오프렌즈샵을
방문 하고

바로 맞은 편에 있는
캉골매장으로 향했어요~

금방이라도 깡총깡총
캥거루가 나타날 것만 같았는데

⭐️짠⭐️
캥거루 두마리?
안에 아기캥거루까지
총 네마리가 있네요🤣
(뒤에 호두도 있음ㅋㅋ)

오랜만에 보는 모자도
진열 되있었어요

호두가 가장 오른쪽 상단
검은모자를 이쁘다고해서
사주려고 했는데 한사코 말려
다음으로…👀

* 콩이는 모자를 잘 안씀
(밀짚모 제외)

좌측에는
오늘의 볼 일이 에코백이어서
신중하게 구경을 했어요

그러다
호두와 사진도 한방 찍구

가방도 들어보고~

오늘의 콩이 픽은 요거!

귀여운 캥거루 고리도
같이 구매 했어요😍💛

요즘 콩이는
큰 가방 대신 작은 가방을
자주 들어요~
대신 작은 가방이어도
수납공간을 첫째로 보는데
가방별로 얼마나 잘 사용할 수 있을지를
생각했어요😊❗️

확실한 콩이 픽 추천이요~~*

옷도 제대로 차려입구+_+
(다음 날 출근룩이었어요~❤️ )

살롱드623e에서
머리도 자르고~

출근~^^!

참고로 캉골 제품은
온라인 사기가 정말 많아서
꼭 오프라인 매장으로 가시길 추천드려요~

모자도 정품만 매장에서 판매하고
내년부터 2-3만원씩 더 오를 예정이라고 들어서
방문시 꼭 참고 해주세요!!

-참고-
*콩이 가방은 49,000원
*미니캥거루는 25,000원
총 74,000원 이상
콩이리뷰를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