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4년 써본 더하르나이 시카이드 크림 추천⭐️

콩이리뷰 2022. 8. 1. 14:16

티잇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콩이가 추천하는 시카크림을
데리고 왔어요🙏🏻

짠!!⭐️

이 때를 기다리며
벌써 두통 사다놓은거 다 쓰고
새상품 주문을 해둿답니당~헿

요즘은!
얼굴이나 몸에 바르는 물건을
추천하기가 좀처럼 어려운데

콩이는 무려 4년째
이 시카크림을 바르며
늙지 않도록 유지중이에요ㅎㅎㅎㅎ

뒤에 두통이 벌써
다 쓰고 손에 들고 있는게
새제품이에요😊

병풀추출물과 세라마이드엔피의 함유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며
장벽강화를 도와주는 크림입니다

처음에는 저만 사용 했는데
언제부턴가 호두가 더 찾아 쓰더라구요 크크~

요고는 같은 회사 아이크림인데
얼굴 전체에 발라도 가능하대요!
이번에 첫 구매라 좀더
쓰고 괜찮으면 추천하겠습니당❤️😆

(100ml)
29,000원

현재 더하르나이에서
깜짝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한개만 사도 무료배송⭐️
2개 이상 구매시 상시15% 할인!

건성, 지성, 복합성, 트러블성
모두 가능하고

저도 이 크림 바를 때만큼은
신기하게 트러블이 안생기더라구요

콩이 피부는 초초초예민해서
좋다는 크림을 다 발라보아두
발랐다 하면 뭐가 나구 했는데

요건 어린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마법처럼 피부가 좋아지는 건
아니지만

확실히 꾸준히 사용해보고
다른 크림을 써보면
아, 다르다 이게 확실히 느껴져요
보습이 아주 뛰어나진 않지만
데일리템으로 너무 좋고

현재 내 피부가 더 상하지 않도록
유지를 시켜주더라구요
저는 그 것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했어요ㅎㅎ

가끔 귀찮으면
스킨케어 다 생략하고
이 것만 발라도 좋을만큼
순한 크림이고!

끈적임+기름짐 일도 없어서
더 좋습니당! 아마 겨울템 찾는 분들은
다른 걸 추천드리고
저는 유지력 좋은 크림을
추천드릴뿐이에요👀💛

만약 관심 있으시다면
콩이 데일리템을
공유합니당🙏🏻ㅎㅎ


이상 콩이리뷰를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