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 맛집 감성타코 광교점

콩이리뷰 2022. 8. 4. 11:20

안녕하세요 티잇님들!!
오늘은 맛집코너를 준비 해봤어요~*
홍홍홍=333

치킨? 아니요~

술? 아니요~

오로지 감성으로 뭉친
감성타코라는 곳이에요!

외관부터가 아주

감성으로 뭉쳤네요~

뭉쳐뭉쳐!!ㅎㅎ

마치 와인바처럼

마치 호텔로비처럼

분위기도 좋고
사진 찍기는 힘들었던..
사람도 북적북적
(햇님이 너무 많아요🥲포기포기)


콩이는 약 1년전
광교에서 살다가
이사를 갔어요ㅎㅎ

그 때 처음
호두와 함께 왔었는데
요번에는 수니언니와 함께 왔답니당💛

저희는 9번
감성 그릴드 파히타와
(43,800원)

자몽에이드 한잔을 나눠 마셨어요!
(6,000원)

첫 방문 때도
음료나 음식양이 정말 많아서
두 개씩 주문할 필요가 없었어요ㅎㅎ

뿅!!!⭐️
시원~~~한 자몽에이드가 먼저 나왔는데!!
(완전 콩이취향😍)
다음에도 또 마실거에요!!!크크~~

⭐️요거슨 메인메뉴!!!⭐️

그릴드 스테이크와 칠리새우, 스파이시포크,
까르니따스, 또르띠아
그리고 4가지소스,코우슬로,할라피뇨가
같이 나와요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직원분의 설명이 필요하지만!

쉽게 말해 월남쌈 개념이라고
보시면 먹기 쉬워요🙏🏻

또르띠아(도우)에
야채와 고기, 파인애플, 할라피뇨를
듬뿍 싸서
소스에 콕콕 찍어 드시면
정말 맛있답니다👏🏻😃

또르띠아나 소스들은
말씀 드리지 않아도
계속 리필을 해주세요!

오히려 너무 많이 주시니
배가 터질뻔 했어요🤣ㅋㅋ

이번 영상도 색감은 영,,이상하게 나오지만…
참고만 해주세요 히히…😅

감성타코는
광교 엘포트몰 지하에 위치!

감성타코 광교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5 지하1층
https://naver.me/Fk5dbLog

감성타코 광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53 · 블로그리뷰 1,019

m.place.naver.com

주차는 엘포트몰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 하시고
음식점에 말씀 드리면
등록완료!⭐️


<영업시간 안내표>


매일은 어렵지만
가끔
특별한 날 친구와 혹은
연인과 혹은
가족과 함께

감성타코로 떠나보기
어떠신가요~?

청결,분위기,주차
⭐️⭐️⭐️⭐️⭐️

서비스,맛
⭐️⭐️⭐️⭐️

이상 콩이리뷰를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