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 행궁동 맛집 데이트 1탄!❤️

콩이리뷰 2022. 7. 21. 17:24

안녕하세요 티잇님들!!

어제는
사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좋은 곳은
바로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후딱 올리게 되었습니당~🙏🏻
ㅎㅎㅎ

올 1월에 포스팅 했던
브런치카페 메이븐을
기억하시나요~?


[Saturday] 콩이가 다녀온 수원 행궁동 추천카페 (Feat.카페,메이븐) - https://kongereview.tistory.com/m/19

[Saturday] 콩이가 다녀온 수원 행궁동 추천카페 (Feat.카페,메이븐)

모두 하이하잇! 하루동안 잘 지내셨나요?ㅎㅎ 오늘은 콩이가 다녀 온 수원카페! 메이븐을 소개하려고 해요! 무려 3층까지 있는 대형 브런치카페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1층을 들어왔는데 넓

kongereview.tistory.com


콩이는 브런치카페에 진심이라서
사촌들을 데리고
한번 더 다녀왔어요🙂

안녕 메이븐~🖐🏻


인원은
호두,순이언니,콩이,사촌2명
총 다섯이라
메뉴도 다양하게 시킬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했답니다
😣❤️❤️❤️

짠~💕
다시 봐도 이뻤던 1층이에요😃

저희는
마스카포네 프렌치토스트 14.0
콰트로 치즈 애플 파니니 14.0
에그베네딕트 15.0

브런치 플레이트 17.0

커피는
메이븐블랜드 핫 아메리카노 4.0
주문 했어요ㅎㅎ

실물이 담기지 않아서
쬐끔 아쉬웠지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메뉴판에 나온 그대로!!
호텔 조식 느낌을 주는
콩이 추천
브런치 플레이트!
한번 먹으면 또 생각나요~~
(존맛탱!!)

요거슨!! 마스카포네 프렌치토스트~
식빵에 곡물과 과일,
수제크림치즈를 올리고
메이플시럽을 뿌려주면!

입안 가득 달콤한 과즙과 풍미를
두배로 팡팡팡 느끼실 수 있어요~*

에그베네딕트 사촌동생 픽!

수란을 톡 깨서 토마토와 베이컨 치즈에
감자와 어니언소스를 찍어 먹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쏘쏘~~😉

콰트로 치즈 애플 파니니!
겉이 바삭바삭 속은 촉촉한게
꼭 스타벅스에 먹은
루꼴라 샌드위치 맛과 동일 했어요🫢
이것도 추천👍🏻
(맛있음 주의하세요ㅎㅎㅎㅎ)

첫 방문 그리고
두번째 방문도
역시나 부대낌 없이
부드럽고 담백한 식사였습니다💛

다만, 첫 방문 때처럼
테이블은 직접 닦고
음식을 먹은 뒤에는
1층으로 가져다 주셔야해요

매장이 넓다보니
거기까지 신경 쓰기가
어려워 보였어요ㅎㅎ

만일 콩이처럼
브런치카페를 좋아하신다면! 수원 행궁동으로
메이븐과 함께 하시는 건 어떨까요~?

⭐️⭐️⭐️⭐️⭐️
주차와 더 자세한 내용은
위 첫 방문 링크를 참고 해주세욧!!

이상
1탄은 여기서 마치고
2탄에서 다시 만나요
🖐🏻🥰

안뇽!!!🙌🏻